교수학습센터 홈페이지 LOGIN 방법 안내

교수학습센터 홈페이지는 통합정보시스템(YES)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해서 로그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가 없는 분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비밀번호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보기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하신 다음,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비밀번호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변경하시면 그 다음날
교수학습센터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새롭게 등록하였거나 변경하였을 때도 교수학습센터 홈페이지
로그인은 그 다음날 가능하십니다.

 홈 > 이러닝지원 > 학습관리시스템(LMS)

학습관리시스템(LMS)

학습관리시스템이란?

학습관리시스템은 효과적인 강의 운영을 위해 온・오프라인 정규강좌 및 비교과 강좌의 다양한 수업활동을 지원하는 온라인 강의실 시스템입니다.

· 과제제출, 토론, 시험, 출석 등 강의 전반을 관리·운영
· 전자출결 기능을 통해 효율적인 출석관리 가능
· 모바일 환경 지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수강하고 수업자료를 확인

정규 교과목 운영

운영과목 : 교내 개설 교과목 전체

운영시기 : 상시 운영

운영내용

학습관리시스템 운영내용
  • · 과목 운영 조교 등록
  • · 시스템 사용법 안내
  • · 문의사항 및 오류 해결 지원

비정규 교과과정 지원

운영개요 : 과정운영 신청에 따라 강의실 개설, 수강생 등록 및 기타 운영 지원

운영시기 : 수시 개설

문의   교수학습센터 이러닝지원 ☎ 053-950-7025